- 27, 28일 양 이틀간 공식 제휴 구단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하는 개막전 빅 이벤트 - 홈런 더비, 강속구 던지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 선수 유니폼, 티셔츠, 게임머니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예정 [2010-0323] 슬러거가 올해도 부산 사직구장에 떳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27, 28일 양 이틀간 롯데 자이언츠의 개막 홈경기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슬러거’ 홈페이지 내 게임머니 교환 쿠폰을 출력해 부산 사직 구장 내 슬러거 행사장으로 오면 게임머니(30만캣) 쿠폰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장 내 ‘슬러거 체험존’에서는 슬러거 홈런 더비 게임과 강속구 던지기 이벤트 등 관람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관람객에게는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과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슬러거 홈페이지에서는 시즌 개막을 맞아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새로운 선수 영입에 필요한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경기 스코어를 맞힐 경우 추가 게임머니도 지급한다. 아울러 시즌 개막을 맞이하여 4월 26일까지 좋은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2010 시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