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소득층 아동 돕기 ‘사랑 나눔 사회인 야구대회’ 개최 - 사랑의 열매, 마법나무와 함께 따뜻한 사랑 전하는 자선 대회 - 참가비 전액 저소득층 아동 돕는데 쓰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KBO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사랑나눔 사회인 야구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슬러거’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사회인 야구대회’는 <네오위즈게임즈>와 <서울 사랑의 열매>가 주최하고, <마법나무>와 <서울시 야구연합회>가 후원하며, <구로구 야구연합회>가 주관하는 저소득층 아동 돕기 자선 대회이다. ‘슬러거’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해 동안 유저들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사회인 야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 대회는 64개 팀을 모집해 토너먼트 리그 방식으로, 오는 31일부터 12월 20일까지이며, 야구단 참가비 전액은 저소득층 아동을 돕는데 사용된다.
대회 우승 및 준우승팀과 개인 타이틀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야구용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앞으로 네오위즈는 사회공헌 통합 프로그램 <마법나무>를 통해 자사 서비스 콘텐츠와 연계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비롯한 창의적이고 따뜻한 활동에 관심과 후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와 Gsports24(http://www.gleagu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