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폭파미션, 1년여 만에 신규 맵 추가! - 쉽고 빠른 동선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투 유도 - 신규 총기 2종도 함께 선보여 [2009-0922]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신규 폭파미션 ‘인디아(India)’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아바(A.V.A)’에서 약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인디아(India)’는 유럽을 벗어나 인도의 고풍스러운 궁전을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팀 플레이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는 신규 폭파미션 맵이다.
‘인디아(India)’는 치열한 교전이 특징인 폭파미션의 재미를 살리기 위해 양 진영간 동선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밭 전(田)자 모양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조물과 동선 등을 쉽게 구성해 초보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폭파물 설치 지역의 교전 난이도를 높여 고수 유저들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폭파미션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소총 Diemaco C7A2와 권총 Walther P-38도 추가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임우열 사업팀장은 “그 동안 유저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해 폭파미션 ‘인디아(India)’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소 어렵다던 폭파미션을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제작한 만큼 초보유저부터 고 레벨 유저까지 모두가 ‘인디아(India)’를 통해 ‘아바(A.V.A)’의 재미를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