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모션 영상과 새로운 게임 로고 선보여…… 10월 중 서비스 예정 - 팀 하더웨이, 도미니크 윌킨스 등 NBA 레전드 스타 참여한 런칭 파티 개최 [2009-0904]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NBA 스트리트 온라인’의 업데이트 버전인 ‘NBA 스트리트 온라인 2’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9월 3일 저녁 서울 청담동 클럽 앤써에서 개최된 NBA 스트리트 온라인 2 챌린지 파티에서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과 게임 로고를 공개한 것.
이번 행사에는 게임 유저와 기자 등 6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했다. 새롭게 공개한 ‘NBA 스트리트 온라인 2’는 팀 구성, 선수 성장 시스템,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UI)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 새로운 버전으로 오는 10월 중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자신의 팀을 결성한 후 NBA선수를 영입해 리그에 참여하는 성장 시스템,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기능 등 온라인 농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요소들이 반영되었다.
이번 행사가 이색적이었던 것은 카림 압둘자바, 팀 하더웨이, 로버트 오리, 블라디 디박 등 NBA 레전드 선수들이 대거 참여한 것이다.
NBA 치어리더들의 오프닝 공연에 이어 무대에 오른 레전드 선수들은 국내 팬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네오위즈게임즈 NBA사업팀 류상수 팀장은 “NBA를 대표하는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 새롭게 변모한 게임을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성공적인 ‘NBA 스트리트 온라인 2’ 런칭으로 스포츠게임 명가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